코브라 얏홍검색기 배포합니다.

야불(野佛)입니다. 코브라검색기는 인터넷 상에 있는 얏홍^^ 들을
검색해 실시간으로 보여주는 얏홍검색기입니다.
아래 2개의 다운로드 서버중 잘 받아지는 곳에서 다운받으세요.
(참고로 코브라 업데이트 파일이 악성코드로 인식될 수도 있나봅니다.
찝찝하면 설치하지마세요. 진심입니다.--;; 괜히 욕먹기 싫습니다.)


설치가 안되시거나 구버전을 설치하신 분들중에
MFC71.DLL 혹은 MSVCR71.DLL 없다고 나오시는 분은
아래 MFC7.1패치를 설치하세요.


MFC7.1 패치


* NT 나 ME 운영체제를 쓰는 분들중
설치시 PSAPI.DLL이나 NTDLL.DLL이 없다고 나오면
아래 주소에서 DLL 파일을 다운받아 윈도우즈 폴더의
SYSTEM 이나 SYSTEM32 폴더에 넣으세요.


PSAPI.DLL / NTDLL.DLL

* 윈도우 비스타는 어드민으로 프로그램을 실행하셔야
설치가 가능합니다.


설치방법는 너무 초보적인 것이므로 그냥 클릭만 하면 됩니다.
언인스톨은 그냥 삭제하면됩니다.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.

<본 블로그 덧글기능은 잠겨져있습니다. 설치관련 문의는 이메일로>

댓글 89개:

익명 :

아이고 감사합니다. 잘쓰겠습니다.ㅋ

익명 :

흐미~ 이런게 있었군여~ 잘돌아가네요 ㅋㅋ~~ 야불이라~~ 이런 좋은 걸 맹글어주시고 부디 성불하십쇼

익명 :

감사합니다.

가스트독 :

안녕하세여

익명 :

언인스톨은 어떻게 하나요? 지워야 하는데...

익명 :

이런 젠장;; 왠만해선 이런거에 리플다는

성격이 아닌데 이거 완전 물건이네요~~!!

아는분이셨다면 이거 쏘주한잔 부딛쳐야

했을듯ㅋㅋ

야불전경-野佛典經 :

야불입니다. 언인스톨은 그냥 삭제하면됩니다. 제가 컴퓨터에 뭘 심는 것을 안좋아해 프로그램을 지우면 걍 지워지도록 만들었습니다. 아이콘도 걍 삭제하면 됩니다.

익명 :

감사

익명 :

존나 ㅅㅂ 진짜네ㅋㅋㅋ

아 존내무서웠네

wpsxmfaos :

^^

익명 :

감솨~ 깝깝했는데 좋네요 이거. 깔끔하고. 복받으세요.

익명 :

설치는했는데 어떻게 열어요

야불전경-野佛典經 :

코브라 실행하면 암호를 묻습니다. 암호 cobra 넣고 하면 되요.

익명 :

성불하실겝니다 ㄱㅅ

익명 :

다운이 안받아지는데..어떻게하죠?

야불전경-野佛典經 :

그냥 누르면 다운이 받아지지 않나요? 어떤 현상이 일어나는지 댓글달아주세요

익명 :

이거 뭐에다쓰는거에요?
pq에서 뭐좀 찾고싶은야동있는데
그거 검색하는거??

익명 :

익명 :

아이고 잘 쓰겟습니다

익명 :

이거 받구 까는데
무신 실행할수없다는것만 뜨는데 와 이런거요

야불전경-野佛典經 :

설치가 안되는 것은 MFC7.1 패치가 없어서 입니다. 한글로 만들어진 프로그램을 돌리는데 필수인데 종종 안깔려 있지요. 블로그에 MFC7.1 패치를 설치하시고 코브라를 설치하세요.

익명 :

아 패치하고 깔앗는디

안대여 알집으로깔고

햇는디 파일을찾을수없다고

나옴 ,,,어케해야하는지

야불전경-野佛典經 :

cobrainst.exe 이라는 인스톨 파일을 다운받으셨지요? 그걸 클릭하면 저절로 설치되는데 가끔 컴퓨터마다 한글프로그램을 돌리는데 필요한 mfc7.1이 없는 경우가 있어요. 그때 mfc7.1 패치를 하시란 말씀^^

익명 :

야불님이라
드뎌 어른들한테 중요한(?)
물건이 하나 나왔네요
사실 무슨 광고인듯하고 무시했는데
진짜로 무한 동영상 제공이네요
무한 감사합니다 ㅋㅋㅋ

익명 :

헐..대단해요.;

익명 :

대단하구랴..ㅋㅋ

익명 :

...파일을 찾을수없다고..ㄷㄷㄷ
어케해요? 패치해도 안되는데

익명 :

psapl.dll 없다네요..

정말 아쉬움..

익명 :

우어,, 이런걸 이제야 알다니,,ㅠㅠ 대단합니다.ㅜㅜ 씨..ㅜㅜ

익명 :

안되요...네모세모 동그라미 뜨고 화면이 나오지를 않네요...어케 되는지 모르겠네요 패치도 눌러봤는데 안되요 실행이 안되네요 어케해야 하는지 댓글 부탁요

야불전경-野佛典經 :

psapi.dll 은 윈도우NT 계열 즉, 윈도우2000, 윈도우 2003 운영체제에 필요한 파일로 알고 있는댕... 그게 없으시나보네요. psapi.dll 이거 인터넷 검색을 통해 따로 다운받아서 WINNT의 SYSTEM32 폴더에 집어넣으면 될듯...

야불전경-野佛典經 :

그리고 네모세모 동그라미 뜬다는 건 무슨말인지--;;; 메일주세요.. 설치에 관한 문제는 메일주세요.--;;;

익명 :

긴가민가 해는데 진짜네.. 물건이네여 ^_^

익명 :

오오 이런것도 있었구려!!

익명 :

cobra

넣었는데...

실행이 안되네요;;

계속 암호입력창만 뜨구요...

익명 :

왠만하면 댓글 안다는데 이건 정말 대박이네요;;

:

야불전경-野佛典經 :

암호입력창이 계속 뜨는 건 암호가 틀렸다는...것인데... 암호는 소문자로 쓰시고요, 스페이스같은 것이 들어가지 않았나 확인하세요 :)

익명 :

최곱니다ㅋㅋㅋ 최고예요ㅋㅋㅋ

익명 :

비번을 넣으라는데 뭔가여???

야불전경-野佛典經 :

비번은 제 블로그에 빨간 글씨로 큼지막하게 써있는데요.--;;;

익명 :

진짜물건이네요 ,,

익명 :

짝짝짝짝짝~~~~
대단하십나다~~
애들몰래 유용히 사용하겠습니다 ^^

익명 :

호국.. 첨엔 긴가민가했는데...
장난아니네요...
대단... 감사... 성불...
근대 이거 보는거 말구 다운로드할수는 없는건간요?

익명 :

윈도 98에서는 작동을 안하나요?

익명 :

야불님하~~~ 블로그에서 안돼면 패치받으라는 그 한글뭐시기있죠? 그거 다운받아서 설치하구

코브라 다운받아서 설치햇더니 임시파일 있죠? 그렇게나오내요 참고로xp

야불전경-野佛典經 :

윈98도 당근 작동됩니다. 설치가 안되시면 멜 주세요. 덧글로는 설명이 어렵죠--;;

야불전경-野佛典經 :

야불님하~~~ 블로그에서 안돼면 패치받으라는 그 한글뭐시기있죠? 그거 다운받아서 설치하구 코브라 다운받아서 설치햇더니 임시파일 있죠? 그렇게나오내요 참고로xp

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=

임시 파일? 그게 뭐죠?... 설치문제라면 멜 주세요 :) 덧글로는 이해가...안되서.

우흐흐 :

ㄳ~

익명 :

정말 감사합니다.
야불님이 진정한 발명왕입니다.
감사!!!!!!

익명 :

음음.. 좋은게 많군요 ㅋㅋ

하지만 1분이라는..

따로따로 클릭해야해서 ㅜㅜ 패치부탁~

익명 :

패치를 다운받고 실행했는데

dll mfc71.dll를 지정한 경로 에서 찾을수 없대요 ㅠㅠ

패치도 않되니 어떻하죠 ㅠㅠ

야불전경-野佛典經 :

설치에 관한 문제는 메일로 주세요.
컴마다 다 제각각이니 댓글로는 해결이..--;;;

익명 :

정말감쌰합니다.이거...정말물건인데요^^

익명 :

제목눌리면 다운이 안되고 그냥 인터넷창에 윈도우 미디어로 동영상이 뜨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야불전경-野佛典經 :

동영상은 제가 올린게 아니고 다른 사이트에서 가져오는 것이니 다운로드하는 방법은 그 동영상 출처 사이트에서 물어보세요^^

익명 :

삭제 어떻게하죠?

아이콘 지우면 그냥 파일이 삭제되나요?

프로그램 추가제거에 없는데

익명 :

헨타이 얏홍에서 영어로된 제목들은 어케보라는건가여 ;; 다 샘플비디오밖에없고 다운받으면 좀 느리던데..

익명 :

정말.. 난 ;; 너무 감사드린다고 말하고 싶다..

야불전경-野佛典經 :

삭제는 아이콘하고 디렉토리 지워버리시면 되고 제목이 영어로된 것들은 해외의 사이트에서 무료로 뿌려지는 것을 가져오는 거기땜에 그럴겁니다. 코브라는 단순히 그것들을 검색해 오는 것이니까 모든 것들의 퀄리티는 책임못집니다.^^

아하하항 :

오오..

익명 :

mc그거 오류나는데cobrainst

이건 어디서 받아요?

익명 :

건의사항...

비밀번호 입력하는 창에서

COBRA/코브라 라는 단어를

모두 지워주세요.

지금 상황이라면

다른사람이 비밀번호 알아챌까봐...

좀 그렇네요 -_-;

익명 :

복받으세요!!!!!!!!!!!!!!!!!!!!

야불전경-野佛典經 :

윈도우 비스타는 어드민 모드로 해야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.

아롱이 :

감사합니다.늘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

익명 :

정말 감사합니다.잘쓰겠습니다.

익명 :

고맙습니다.잘쓰겠습니다.

익명 :

동영상이 개속 안나오나네요

. 해결방법이 동영상 끝나면 다음으로 안넘어가고 정지대네요

익명 :

야불님 너무 잘보고있습니다.ㅋ

익명 :

야불님 너무 잘 보고있습니다.정말감사드립니다.

야불전경-野佛典經 :

동영상이 안나오는 건 제 책임이 아닙니다.-- 그 영화 따온 사이트에 가보세요. 거기가 그러면 여기서도 그렇게 나옵니다.^^

익명 :

건의사항...

비밀번호 입력하는 창에서

COBRA/코브라 라는 단어를

모두 지워주세요.

지금 상황이라면

다른사람이 비밀번호 알아챌까봐...

좀 그렇네요 -_-;

익명 :

저희집 컴퓨터가 비스타인데
어드민으로 설치 하시라는말이
어떤말인지 몬알아먹겟어요 ㅋ

야불전경-野佛典經 :

암호입력페이지의 cobra 라는 단어를 뺏습니다.^^ 됐나요?

야불전경-野佛典經 :

비스타 쓰시는 분중 어드민모드에 대해 이해가 안가시는 분은 아래 블로그를 읽어보세요.

http://blog.daum.net/hammomo1961/4758443

zz11 :

저기요 제가 비스타유저입니당 ~~ 근뎅 어캐 해야 ~~ 실행 가능하져 ? 자세히 답변좀 ~

익명 :

님은 신입니다.........

이래야 인터넷이 발전하지 않겠습니까??

정말 ㄳ ㄳ ㄳ ㄳ ㄳ ㄳ ㄳ

익명 :

고맙습니다. 가끔씩 심심하거나 할 일 없을 때 활용해주는것도 괜찮겠네요. 여러모로 수고하십니다.

잘 쓸게요. 여러분들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~

익명 :

동영상이 자꾸 뚝뚝 끊키고 이어지질 않는데 어떻게 하남요ㅠㅠㅠㅠ

야불전경-野佛典經 :

코브라는 링크만 가져오는 거기 땜에 제가 동영상 상태는 잘 모릅니다. 동영상 문제는 그 동영상 출처 사이트에 이야기 해보세요. 그럼^^

둘째형님 :

잘 쓰겠읍니다

익명 :

xp유전데 깔고나니까 바로가기를찾을수없대요 어떻게해야하죠??

익명 :

이걸 어떻게 다운받는지를 모르겟어요 ㅠ,ㅠ 가르쳐 주세요ㅜㅜ

익명 :

저기요 외국동영상은 어떻게 보는거죠???

qwert :

감사.....

3인 :

3인섹스클럽이라는 작품과 전설의카오리인가

가오리인가 모르겠는대 안나옵니다 소리가

좀 봐주세요 ^^

얏홍맨 :

전 동영상 볼려고할때 잘못해서 자동설치되는거 무슨 ??? x설치하는거요 그걸숨기기로 해놔서 보고싶어도 못보고 동영상 클릭하면 에러가 났다고 뜨더군요 무슨 53런타임에러 라고 도와주세요

야불전경-野佛典經 :

동영상 관련해서는 다른 곳에 문의하세요^^ 제가 올려놓은 동영상이 아니고 영화 링크만 가져오는 것이라 저도 잘 모릅니다.